[데일리한국 신영선 기자] '미스터트롯2' 김용필이 첫 싱글을 내고 본격적인 가수 활동에 나선다.
29일 비스타컴퍼니와 김용필의 원소속사 빅컬쳐엔터테인먼트는 "김용필이 7월 5일 첫 싱글 '낭만연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낭만연가'는 아련하고 포근한 어쿠스틱 기타와 섬세하게 어루만지는 듯한 16인조 오케스트라, 김용필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 Crush(크러쉬)의 'Beautiful(뷰티풀)', 펀치&찬열의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헤이즈의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10CM(십센치)의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등을 작곡한 당대 최고의 히트 메이커 이승주가 곡을 써 기대감을 더한다.
김용필은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신으로 TV조선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미스터트롯2' TOP7의 전속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비스타컴퍼니와 손잡고 트로트 가수로 새 출발에 나섰다. 최근에는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며 수많은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김용필의 첫 싱글 '낭만연가'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 진성 "어린 시절, 노래하려고 채석강까지 30km 걸어 다녔다"('귀염뽕짝 원정대')
- 김지민, ♥김준호 '활력왕 1등' 자랑에 "보는 눈 없네"('독박투어')
-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몽골 비하인드 스틸컷 "몽골 초원서도 해맑은 미소"
- '나는 솔로' 현숙 "웨딩드레스를 못 입겠다" 거부…영호 '나 홀로' 데이트 감행
- '워터밤' 광주 공연 취소 "심각한 가뭄에 절수 운동 동참"[공식입장]
- '백반기행' 충북 옥천, 도리뱅뱅→민물 매운탕 "깊은 맛"
- 임영웅 '모래 알갱이',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4주 연속 1위 '롱런'
- '미스터트롯2' 김용필, 오늘(5일) 첫 싱글 '낭만연가' 발매…로맨틱 감성 선사
- 임영웅, '남친짤' 업데이트…빵 바라보는 눈빛이?
신영선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