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가수 이찬원이 '네컷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2일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찬원 포토이즘 원본 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이 게재됐다.
이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찬원의 포토이즘 원본을 공수해왔습니다. 찬원이 2명이면, 멋짐이 두 배! 행복이 두 배!"라며 "찬원의 원(ONE)더랜드 방문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로 찾아와주세요"라고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자신의 이미지가 포함된 네컷 사진을 찍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겼다. 어느 쪽이 진짜인지 구분할 수 없는 두 명의 이찬원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찬원은 자신의 이미지와 얼굴을 맞대고 손하트를 그리는 등 다양한 모습을 연출했다.
두 명이 된 이찬원의 모습에 팬들은 "역시 살아있는 찬원이가 더 예쁘당" "둘 중에 누가 더 멋진가? 궁금하네요" "진짜 행복 2배다 이찬원 짱 사랑해요" "들튀하고 싶어' 등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9월 3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이찬원 팝업스토어 '원(ONE)더랜드'가 운영된다.
관련기사
- "주말에 청양 가야하는 이유"...청양 고추·구기자 문화축제 개막
- 가수 이찬원,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원더랜드' 방문
- 콘텐츠 커머스 통했다…GS25, 편스토랑 상품 2000만개 돌파
- 2023 청양고추·구기자 문화축제 1일 '팡파르'
- 이찬원, 슈퍼스타 컷 공개…어렸을 적 사진도 귀여운 찬또 왕자님
- 임영웅, 8월 가수 브랜드평판 2위 등극
- '불후의 명곡' 이찬원 "송실장 데뷔곡, 직접 작사·작곡"
- '그것이 알고 싶다' 포항 백골 사건의 실체, 충격적인 일기장의 작성자와 배후는
- 데이식스 영케이, 단독 콘서트서 정규1집 전곡 선공개…솔로 컴백 D-1
- '미우새' 장윤정 "도경완 출연료 적어 마음 불편→제작진에 더 주라 했다"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