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가수 정동원이 훈훈한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지난 6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에는 지난 1일 발매된 정동원의 신곡 '독백 [MONOLOGUE]'의 자켓과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분위기 있는 가을 남자로 변신한 정동원은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특히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며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동원은 이번 촬영현장에서 상반된 두 가지 컨셉을 완벽 소화했다. 정동원은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착용하고 온화한 미소를 지으며 청초한 모습을 강조했다. 이어진 다음 컨셉 촬영에서는 남성미 넘치는 올블랙 슈트를 완벽 소화,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비주얼을 선사했다.
또한, 정동원은 촬영 현장에서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는 등 진중한 모습을 보이며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1일 발매된 신곡 '독백'은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쓸쓸한 가을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9월 말 발매되는 리메이크 미니앨범의 선공개 신곡이다.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 수많은 명곡들을 배출하며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윤명선의 곡으로 발매 전부터 이목을 모았다.
오는 9월 말 발매되는 정동원의 신보는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으로, 팬들에게 신청을 받은 곡들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신곡 ‘독백’ 역시 앨범에 수록된다.
관련기사
- 정동원, 신곡 '독백' 발매 동시에 음원차트 상위권 강타
- 정동원, 신곡 '독백' 발매…"슬퍼지면 혼자 울어요"
- 정동원, 신곡 '독백' 프리리스닝 영상 공개…감성 보이스
- 정동원, 신곡 '독백' 리릭 보이스 포스터 공개
- 정동원, 신곡 '독백' 티저 이미지 공개…남성적+더 성숙해진 비주얼
- 정동원, 선공개 신곡 '독백' 타임테이블 공개 " 9월 1일 발매"
- "SSG.LIVE" 9월 7일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네고왕' 홍현희, 압박스타킹 네고…男 깜짝 고백에 "DM 보내지"
- 송가인, 역동감 넘치는 사진에 팬들 '깜짝'…"귀여워"
- 브브걸 유정・이규한, 열애 인정
- 뉴진스 '슈퍼 샤이', 美 빌보드 8주 연속 차트인 '장기 흥행ing'
- 정동원, '소품집 Vol.1' 후보곡 라이브 콘텐츠 공개…'애절한 보이스'
- 정동원 "학교 꼬박꼬박 나가…친구들과 많이 친해졌다"('불후의 명곡')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