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정동원의 신곡 '독백' 프리리스닝 영상이 공개됐다.
30일 정동원 공식 SNS에는 오는 9월 1일 발매되는 신곡 '독백'의 프리리스닝 영상을 공개됐다.
정동원은 영상을 통해 가을 남자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훈훈한 비주얼과 아련한 표정연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는 신곡 '독백'의 일부가 흘러나오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신곡 '독백'은 정동원의 한층 깊어진 감성과 쓸쓸하고 애절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외로울 땐 혼자 걷구요, 슬퍼지면 혼자 울어요"라는 서정적인 분위기의 가사로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오는 9월 1일 발매되는 ‘독백’은 9월 중 발매되는 리메이크 미니앨범의 선공개 신곡으로,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 수많은 명곡들을 배출하며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윤명선의 곡이다. 윤명선 작곡가가 극찬한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인다.
한편, 오는 9월 말 발매되는 정동원의 신보는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으로, 팬들에게 신청을 받은 곡들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9월 1일 발매되는 신곡 ‘독백’ 역시 앨범에 수록된다.
정동원의 선공개 신곡 '독백'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 정동원, 신곡 '독백' 리릭 보이스 포스터 공개
- 정동원, 신곡 '독백' 티저 이미지 공개…남성적+더 성숙해진 비주얼
- 정동원, 선공개 신곡 '독백' 타임테이블 공개 " 9월 1일 발매"
- 정동원, 9월 1일 신곡 선공개한다…"9월 중순 컴백"
- 정동원 기부, 소아암·백혈병 환아 위해…꾸준한 선행
- ‘고소한 전어와 함께’ 광양전어축제 개최
- '나는 솔로' 16기 역대급 아수라장…시청률 최고 6.1%까지 치솟아
- '네고왕' 홍현희, 색조→기초까지…시즌 첫 색조 뷰티템 네고
- 블랙핑크 지수, 샤를리즈 테론과 또 만났다…다정한 백허그
- BTS 뷔, '유퀴즈' 뜬다…예고편 등장한 '뷔주얼'
- '백반기행' 양주 밥상, 한우 숯불 불고기→우거지 된장찌개 '정감 넘치는 시골 밥상'
- 정동원, 신곡 '독백' 발매…"슬퍼지면 혼자 울어요"
- 정동원, '독백' 촬영현장 비하인드 공개…남성미 넘치는 올블랙 슈트
- 송가인, 역동감 넘치는 사진에 팬들 '깜짝'…"귀여워"
- 정동원, '소품집 Vol.1' 후보곡 라이브 콘텐츠 공개…'애절한 보이스'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