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컴백을 앞둔 가수 정동원이 티저 이미지를 통해 성숙한 매력을 자아냈다.
26일과 27일 정동원 공식 SNS 계정에는 오는 9월 1일 발매되는 신곡 '독백'의 2, 3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서 정동원은 올화이트 컬러 수트를 착용하고 청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풍기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공개된 티저 이미지들 중 두 번째 사진 속 정동원은 브라운 컬러의 재킷을 착용하고 손을 한쪽 턱에 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차분한 분위기를 풍기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공개된 마지막 티저 이미지에서의 정동원은 올블랙 컬러 수트를 착용, 머리를 모두 뒤로 넘긴채 단정하지만 남성적이고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각기 다른 모습과 매력의 티저 이미지 세 장이 모두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독백’은 오는 9월 중 발매되는 리메이크 미니앨범의 선공개 신곡으로,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 수많은 명곡들을 배출하며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윤명선의 곡으로 알려지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특히, 윤명선 작곡가가 극찬한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믹싱 과정에서 수십 번의 수정을 거치며 오랫동안 공들여 준비한 곡이다.
오는 9월 말 발매되는 정동원의 신보는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으로, 팬들에게 신청을 받은 곡들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9월 1일 발매되는 신곡 ‘독백’ 역시 앨범에 수록된다.
한편, 정동원의 선공개 신곡 ‘독백’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 정동원, 선공개 신곡 '독백' 타임테이블 공개 " 9월 1일 발매"
- 정동원, 9월 1일 신곡 선공개한다…"9월 중순 컴백"
- 정동원 기부, 소아암·백혈병 환아 위해…꾸준한 선행
- ‘고소한 전어와 함께’ 광양전어축제 개최
-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비하인드 사진 공개…부쩍 성장한 모습
- 정동원 출연 '뉴 노멀',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도발적 에너지"
- 강동원, '유퀴즈' 출연한다…9월 방송
- 김우빈, 세상 떠난 팬 추모 "네가 내 팬이어서 감사해"…유족 "큰 힘 됐다"
- 트와이스 지효, 솔로 앨범 초동 하프 밀리언셀링…K팝 女 솔로 최다
- 임영웅, 8월 스타 브랜드평판 3위…1위는 뉴진스
- 정동원, 신곡 '독백' 프리리스닝 영상 공개…감성 보이스
- 정동원, '독백' 촬영현장 비하인드 공개…남성미 넘치는 올블랙 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