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정동원의 두 번째 후보곡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정동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오는 20일 발매되는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1'의 두 번째 후보곡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소품집 Vol.1'의 후보곡 라이브 영상은 리메이크 곡 선정과정에서 아쉽게 실리지 못한 곡들을 공개하는 콘텐츠이다. 후보곡마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정동원으로 인해 앨범에 수록될 곡을 결정하는데에만 수십번의 과정을 거쳤다는 후문이다.
두 번째 후보곡은 가수 조용필 원곡의 '바람의 노래'로, 정동원은 애절함이 묻어나는 보이스와 깊은 감성으로 곡을 열창하며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후보곡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완성도 높은 가창으로 호평받으며 신보에 수록될 곡들이 어떤 곡일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오는 9월 20일 발매되는 '소품집 Vol.1'은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으로, 팬들에게 신청을 받은 곡들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앞서 정동원은 지난 1일 선공개 신곡인 '독백'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독백'은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쓸쓸한 가을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 수많은 명곡들을 배출하며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윤명선의 곡으로 발매 전부터 이목을 모았다.
한편, 정동원의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1'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 정동원, '천상재회' 라이브 영상 공개…'소품집' 첫 번째 후보곡
- 정동원, '그린리본마라톤' 페스티벌 축하무대 참여…"뜻깊어"
- 정동원, '독백' 촬영현장 비하인드 공개…남성미 넘치는 올블랙 슈트
- 정동원, 신곡 '독백' 발매 동시에 음원차트 상위권 강타
- 정동원, 신곡 '독백' 발매…"슬퍼지면 혼자 울어요"
- 정동원, 신곡 '독백' 프리리스닝 영상 공개…감성 보이스
- "메디큐브 한가위 얼리버드" 9월 13일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나는 솔로' 광수, 영철에 "테이프 깔까?" 극대노…오해 결말은
- 송가인, 탁재훈 첫 단독 콘서트 스페셜 게스트 출연…케미 기대↑
- '여신강림' 강민아, H&엔터와 재계약 체결
- 임영웅, '미우새' 이어 '놀토' 나오나…"출연 논의 중"
- 임영웅 콘서트, 피켓팅→암표와의 전쟁 예고 "강력 대응"
- 정동원 "학교 꼬박꼬박 나가…친구들과 많이 친해졌다"('불후의 명곡')
- 정동원, 오늘(20일) '소품집 Vol.1' 발매…엄선한 곡 '가득'
- 정동원, 새 앨범 타이틀곡 '만약에' 라이브 영상 공개…콘셉트도 '완벽'
- 정동원, '꼬마인형' 라이브 클립 공개…'귀호강 라이브'
- '가요무대' 10월 16일 출연 가수는? 하춘화부터 박상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