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9월 컴백을 앞둔 정동원의 선공개 신곡 ‘독백’ 타임테이블이 공개됐다.
23일 정동원의 공식 SNS 계정에는 오는 9월 1일 발매되는 신곡 ‘독백’의 타임테이블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는 차분한 그레이 컬러와 배경 속 꽃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신곡의 프로모션 타임테이블에는 오는 25일과 26일, 27일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될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가사 보이스 포스터(29일), ‘독백’ 미리듣기(30일), 뮤직비디오 티저(31일)까지 티징 콘텐츠들의 공개 일정이 공개됐다.
‘독백’은 오는 9월 중 발매되는 정동원의 리메이크 미니앨범 선공개 신곡으로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인다. 특히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 수많은 명곡들을 배출,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윤명선의 곡으로 이목을 모은다.
한편, 오는 9월 말 발매되는 정동원의 신보는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으로, 팬들에게 신청을 받은 곡들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9월 1일 발매되는 신곡 ‘독백’ 역시 앨범에 수록된다. 선공개 신곡 ‘독백’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 정동원, 9월 1일 신곡 선공개한다…"9월 중순 컴백"
- 정동원 기부, 소아암·백혈병 환아 위해…꾸준한 선행
-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비하인드 사진 공개…부쩍 성장한 모습
- 정동원 출연 '뉴 노멀',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도발적 에너지"
-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비하인드 스틸컷 공개…다채로운 경험
- '귀염뽕짝 원정대' 강원도 홍천서 정동원 '눈물비' 울려 퍼진 사연은?
- '네고왕' 홍현희, 요구르트 네고에 진심 "시간 많아…밤 12시까지"
- '백반기행' 충남 청양 숨은 맛집, 한상 가득 산나물 반찬+달콤한 오디불고기
- 송가인・정미애・홍자, 9월 합동 콘서트 '꽃' 개최
- BTS 정국, DJ 알레소와 협업한 '세븐' 리믹스 버전 공개
- 강하늘X정소민 코미디 영화 '30일', 10월3일 개봉 확정
- '재혼' 미카엘 셰프 "♥아내, 나를 쓰레기통에서 꺼내준 사람"('금쪽상담소')
- 임영웅,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26주 연속 1위…기록 행진
- "맑았던 포항"…송가인, 화보서 튀어나온 듯 '청초'
- 김호중 고백 "송가인 누나 무대 보고 '미스터트롯' 도전 결심"('명곡제작소')
- 정동원, 신곡 '독백' 티저 이미지 공개…남성적+더 성숙해진 비주얼
- 임영웅, 8월 스타 브랜드평판 3위…1위는 뉴진스
- 정동원, 신곡 '독백' 프리리스닝 영상 공개…감성 보이스
- 정동원, '독백' 촬영현장 비하인드 공개…남성미 넘치는 올블랙 슈트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