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가수 정동원이 성숙해진 비주얼을 선보였다.
23일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는 정동원과 함께 한 11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정동원은 엉뚱하면서도 진지한, 사랑스러우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모두 담은 다채로운 컨셉을 완벽 소화했다. 특히,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능숙하게 소화해 낸 그는 촬영 내내 유쾌하게 분위기를 이끄는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스크린 데뷔작 ‘뉴 노멀’에 관한 후일담과 연기자 활동에 대한 정동원의 진솔한 견해 등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담은 인터뷰도 공개됐다. 가수가 아닌 배우로서 자신의 세계를 확장시키며 한층 성숙해진 정동원의 새로운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20일 팬들의 신청곡으로 이루어진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1’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MBN ‘지구탐구생활’을 통해 예능감을 선보였으며 첫 영화 데뷔작 ‘뉴 노멀’이 제 27회 판타지아 국제 영화제에 초청받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관련기사
- 틴탑 창조, 11월20일 입대…"기대되고 떨려"
- 제니, 우아한 아우라 돋보인 '샤넬걸' [화보]
- 강한나, 키이스트와 재계약 체결…'비밀은 없어' 촬영 중
- '동상이몽2' 진양혜, 남편 손범수에 "나도 독립해도 되겠구나…늘 속았다"
- 심이영, '7인의 탈출' 합류한다…갤러리 관장 심미영 역
- 박보검, 영화 '미나리' 배리어프리버전 재능기부 참여
- 한혜진 "8년 사귄 남자친구에 이별 통보…같이 있는 게 곤혹스러웠다"('연애의 참견')
- '나는 솔로' 데프콘마저 놀란 첫 데이트 "이분들 결혼하면 대박이야"
- "소휘 펌킨샷" 10월 25일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오늘도 사랑스럽개', 프로야구 중계 여파 오늘(25일) 결방
- '고딩엄빠4' 18세 엄마 김예원 "일주일 탕후루 값으로만 10만원"
- 정동원, 12월 서울→부산 콘서트 개최…팬들과 '함께'
- 정동원, 2024 시즌 그리팅 예약 판매 시작…훈훈한 왕자 콘셉트까지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