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가수 이찬원이 새 프로필 사진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자아냈다.
3일 이찬원 공식 SNS 채널에는 '찬또'의 새로운 매력을 한껏 담아낸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이찬원은 깔끔한 헤어 스타일링과 함께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 뚜렷한 이목구비와 깊은 눈망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눈빛과 함께 잘생김을 극대화했고, ‘댄디함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찬원은 성숙해진 분위기를 보여주는 동시에 화이트 셔츠로 ‘순백의 미’ 또한 자랑했고, 싱그러운 미소를 통해 풋풋한 소년미까지 그려냈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과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베스트 뮤직 봄 부문을 수상하며 가수로서의 활약을 이어왔고, 친환경 세제 전문 브랜드와 소주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는 등 ‘광고계 블루칩’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현재 ‘톡파원 25시’, ‘불후의 명곡’,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서도 대중을 만나고 있다.
관련기사
- 전청조 이상행동, 임신 중이라며 술 먹었다? "4주차라고…"('궁금한 이야기 Y')
- 크러쉬, 14일 정규 앨범 '원더이고' 발매
- NCT 단체 콘서트 실황 담은 영화, 12월 극장 개봉
- ‘라인’서 가브리엘 홀링턴의 캐릭터 스탬프 판다...아크피아 ‘이모지 프로젝트 1호’ 론칭
- '나는 솔로' 17기 뒤흔든 솔로남 2순위 선택…현숙, 영숙 선택한 상철에 "속상해"
- 김민재, 최정예 훈련병으로 훈련소 수료…육군 군악대서 복무
- '그것이 알고 싶다' 17년째 미제…대전 송촌동 택시기사 살인사건 추적
- 정국 솔로앨범 '골든', 발매하자마자 '더블 밀리언셀러' 직행
- '강철부대3' UDT 정종현 vs 미 특수부대 이안, 역대급 참호격투
- 차학연, 4년 만의 빅스 컴백 활동 불참…"드라마 촬영 등 일정 맞물려"
- '인간극장' 충남 청양 방앗간, 삼남매가 돌아왔다
- 이찬원, 10월 가왕전 상금 150만원 기부…꾸준한 선행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