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백반기행' 히밥과 맛집을 찾아 떠난다.
오늘(17일) 밤 8시 방송되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대세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함께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후 첫 주말을 맞아 수험생을 위해 ‘한우 특수부위 밥상’을 찾아 떠난다.
이날 '백반기행'은 사상 최초로 제작비를 걱정했다는 후문이다. 주인장의 추천으로 맛본 부챗살 숯불불고기와 제비추리 전골불고기에 히밥은 “특수부위에 대한 고정관념을 모두 깨는 맛”이라며 다시 첫 끼처럼 먹었기 때문이다.
국밥 등장에 히밥은 ‘주 종목’이라며 무아지경 먹방을 선보인다. 히밥은 “어렸을 때부터 순대국밥, 선지해장국 등 못 먹어본 국밥이 없는 ‘국밥부장관’이지만 제주 출신이어서 소머리국밥을 먹은 적이 5번도 채 안 된다”고 밝혔다.
그러나 '백반기행'에서 소머리국밥을 맛본 이후 핏물과 잡내 없이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 맛에 히밥은 사랑에 빠져 수저를 놓지 못했다.
건강을 위해 먹방은 특정 나이까지만 하고, 그 이후부터는 방송에 집중한다는 히밥은 차기 식객 자리도 꿈꾸고 있다는 당찬 포부를 내비쳤다.
관련기사
- 임영웅, 광주콘까지 전석 매진…티켓 불법 거래 '주의'
- 'JTBC 뉴스룸' 안나경 아나운서, 변호사와 다음주 결혼 "10년 열애"
- 송가인, 류준열과 다정한 투샷…여유로운 사진전 나들이
- 장덕철, 레이벡스와 전속계약…2년 만에 활동 재개
- '서울의 봄' 정우성・황정민, 나영석 PD 웹예능 출연한다
- 임영웅, 광주도 '피켓팅' 예고…"오늘(16일) 예매 오픈"
- 11월 18일 대형마트의 휴무일 여부…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
- '연인' 이청아, 최종회 앞두고 종영 소감 "배우·스태프 분에 박수"
- 오퀴즈 오늘(18일) 정답 제시
- '복면가왕', 야구 한일전 중계 여파 오늘(19일) 결방
- '인간극장' 영월 산속, 시골 마을 명소 된 자연식 밥집
- '나는솔로 16기' 옥순, 성형 루머 해명 "촬영 당시 10kg 빠져서 갔다…턱 원래 작아"('물어보살')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