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이청아가 ‘연인’ 파트2 마지막회를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파트2에서 이장현(남궁민 분)의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저돌적으로 행동하는 청나라 공주 ‘각화’로 분한 배우 이청아가 오늘(18일) 최종회를 앞두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청아는 “한 시대를 빌어 저에게도 삶의 가치와 사랑의 모습에 대해 고민하게 해준 작품이었다”며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처음부터 끝까지 달려오신 모든 배우 분들과 스태프분들께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다”는 응원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높은 지위와 신분을 가진 청나라 공주의 무자비하면서도 약한 모습을 솔직하게 담아낸 이청아는 불도저 같은 매력을 유려하게 그려내며 지금까지 맡았던 역할과는 다른 새로운 연기 변신을 했다는 평을 듣기도. 특히 장현을 향해 포기하지 않는 마음을 드러내다가도 그의 진심을 보고 결국 놓아주는 모습에서는 극적인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오랜만에 돌아온 사극에서 청나라 공주다운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는가 하면, 유창한 만주어와 몸을 사라지 않는 날렵한 액션 연기로 빛나는 존재감을 선보인 이청아가 또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찾아올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MBC 금토드라마 ‘연인’ 최종회는 100분 편성을 확정, 오늘(18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 '백반기행' 한우 특수부위 밥상 특집…부챗살 숯불불고기→제비추리 전골불고기
- 임영웅, 광주콘까지 전석 매진…티켓 불법 거래 '주의'
- 'JTBC 뉴스룸' 안나경 아나운서, 변호사와 다음주 결혼 "10년 열애"
- 송가인, 류준열과 다정한 투샷…여유로운 사진전 나들이
- '서울의 봄' 정우성・황정민, 나영석 PD 웹예능 출연한다
- '나는 솔로' 애프터 약속했던 상철·현숙…위기?
- 오퀴즈 오늘(18일) 정답 제시
- '복면가왕', 야구 한일전 중계 여파 오늘(19일) 결방
- 박소진♥︎이동하, 걸스데이 축하 속 결혼…마냥 기쁜 신부와 눈물의 멤버들
- '인간극장' 영월 산속, 시골 마을 명소 된 자연식 밥집
- '나는솔로 16기' 옥순, 성형 루머 해명 "촬영 당시 10kg 빠져서 갔다…턱 원래 작아"('물어보살')
- 포레스텔라 고우림, 오늘(20일) 육군 현역 입대…김연아 곰신 됐다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