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그룹 비투비 이창섭이 판타지오로 이적했다.
22일 판타지오는 “당사는 이창섭과 깊은 대화와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함께하기로 했다며 이창섭이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창섭이 그룹 활동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있는 만큼 향후 그룹 활동을 우선순위로 할 수 있도록 조율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창섭은 이날 자신의 SNS에 자필편지를 올리고 "저는 많은 고민 끝에 판타지오라는 회사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 멤버들도 곧 좋은 소식이 들려올 테니 조금만 기다려달라”며 “우리는 영원히 함께할 거니까 걱정하지 말아요. 앞으로도 단체 활동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활동할 예정이고, 또 계획하고 있는 활동들도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전했다.
앞서 비투비는 최근 전속계약 만료로 11년 간 몸담아온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한편 이창섭은 오는 12월15일 개막하는 뮤지컬 ‘겨울나그네’에 출연한다.
관련기사
- 송지효, 소속사 옮긴 후 새 프로필 공개…돌아온 '분위기 여신'
- 하이브 "세븐틴·투모로우바이투게더·뉴진스 등 아티스트 인기 지속"
- 17기 영철, 옥순에도 '0고백 1차임'…옥순・순자, 광수에 슈퍼데이트권('나는 솔로')
- '나는 솔로' 17기 상철, 슈퍼데이트권 2장 획득…영수, 부정행위 탈락
- 키X연준X안유진, '2023 SBS 가요대전' MC 확정…12월25일 개최
- 임영웅, 영웅시대와 함께 하는 하늘빛 우주여행…오늘(24일) 대구 콘서트
- 임영웅 콘서트장서 만난 유튜버…알고 보니 20년 차 베테랑 아나운서 출신 '깜짝'('토크백')
- "유한양행 엘레나" 11월 24일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송가인, 경찰 감사장 받았다…"협력치안에 기여한 공"
- 11월 25일 대형마트의 휴무일 여부…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
- 임영웅, 11월 가수 브랜드평판서 2위…"전국 투어 콘서트 진행 中"
- '똑똑보카' 오퀴즈 오늘(25일) 정답 제시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