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나는 솔로' 17기 영철이 현숙에 이어 옥순에게도 '0 고백 1 차임'을 선사했다.
22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슈퍼데이트권이 있는 옥순과 대화하는 영철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영철은 옥순을 따로 불러내 "옥순님이란 사람은 가슴 속 어딘가에 '특별한 사람이었구나'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이것저것 실토하게 하는 힘이 있으신 건지 경찰 했으면 잘했겠다"고 말했다.
이어 "괜히 저만의 착각이고 도끼병일 수도 있겠지만 혹시나 옥순님이 가장 가깝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만약 저라고 한다면 다른 분을 좀 더 염두에 두고 있기 때문에 혹시나 저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쓰신다고 한다면 이런 상황을 아셔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 등 세 MC들은 지난주 현숙에 이어 다시 한 번 옥순에게 '0 고백 1차임'을 선사한 영철의 모습에 쓰러졌다.
졸지에 거절당한 옥순은 그날 밤 광수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쓰겠다고 말했다.
영철이 편지를 주며 관심을 보였던 순자 역시 광수에게 데이트를 신청했다.
관련기사
- '나는 솔로' 17기 상철, 슈퍼데이트권 2장 획득…영수, 부정행위 탈락
- 방탄소년단, 군백기 들어간다…"RM・지민・뷔・정국, 병역의무 이행 절차 시작"
- 임형준, 미디어랩시소 전속계약…송은이・봉태규와 한솥밥
- 이용진→혜리・카리나, 정종연PD 새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서 호흡
- 송지효, 소속사 옮긴 후 새 프로필 공개…돌아온 '분위기 여신'
- 비투비 이창섭, 판타지오로 이적 "멤버들도 곧 좋은 소식 들려올 것"
- 키X연준X안유진, '2023 SBS 가요대전' MC 확정…12월25일 개최
- 임영웅, 영웅시대와 함께 하는 하늘빛 우주여행…오늘(24일) 대구 콘서트
- 임영웅 콘서트장서 만난 유튜버…알고 보니 20년 차 베테랑 아나운서 출신 '깜짝'('토크백')
-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 남자친구 같은 느낌"…내친 김에 부모님 만남까지?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