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오늘(24일) 대구 콘서트를 통해 하늘빛 우주여행을 떠난다.
대구 EXCO 동관에서는 24일과 25일, 26일 사흘간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대구 공연이 개최된다.
임영웅의 6회 차 서울 콘서트는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감탄 속 마무리됐고, 현재까지도 호평 가득한 공연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임영웅은 대구로 무대를 옮겨 그 열기와 환호를 이어간다.
대구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최근 발표한 신곡 ‘Do or Die’부터 ‘모래 알갱이’ 등 여전히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곡으로 무대를 꾸미며, 한층 더 훤칠해진 비주얼과 스타일링,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심도 자극한다.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가 콘셉트인 만큼,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를 비롯해 풍성한 사운드와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영상, 눈과 귀를 사로잡는 임영웅의 모습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고품격 공연은 물론,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에게 엽서 보내기와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등 많은 현장 이벤트도 진행돼 임영웅의 콘서트를 기다리는 설렘까지 가득하다.
한편, 팬들과 하늘빛 우주여행을 떠나는 임영웅은 대구 공연을 마친 후 12월 8일, 9일, 10일에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부산 콘서트를 개최하며,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임영웅의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진행되며, 2024년 5월 25일, 26일에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도 펼쳐진다.
관련기사
- 키X연준X안유진, '2023 SBS 가요대전' MC 확정…12월25일 개최
- 비투비 이창섭, 판타지오로 이적 "멤버들도 곧 좋은 소식 들려올 것"
- 송지효, 소속사 옮긴 후 새 프로필 공개…돌아온 '분위기 여신'
- 17기 영철, 옥순에도 '0고백 1차임'…옥순・순자, 광수에 슈퍼데이트권('나는 솔로')
- '나는 솔로' 17기 상철, 슈퍼데이트권 2장 획득…영수, 부정행위 탈락
- 방탄소년단, 군백기 들어간다…"RM・지민・뷔・정국, 병역의무 이행 절차 시작"
-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과 대화하다 오열 "사람 갖고 노네"
- 임영웅 콘서트장서 만난 유튜버…알고 보니 20년 차 베테랑 아나운서 출신 '깜짝'('토크백')
- "유한양행 엘레나" 11월 24일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송가인, 경찰 감사장 받았다…"협력치안에 기여한 공"
- 11월 25일 대형마트의 휴무일 여부…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
- 임영웅, 11월 가수 브랜드평판서 2위…"전국 투어 콘서트 진행 中"
- '똑똑보카' 오퀴즈 오늘(25일) 정답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