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배우 박은빈이 팬콘서트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
박은빈은 2024년 1월6일 ‘2024 박은빈 팬콘서트 은빈노트 : 디바’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6일 공연이 전석 매진된 가운데 박은빈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1월7일 공연을 추가하기로 했다.
박은빈은 이번 팬콘서트에서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를 통해 뽐낸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은빈은 ““‘무인도의 디바’가 끝나면 팬 분들께 노래를 선물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 작품 속 레퍼토리를 보여드리는 건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다”라고 전해 이번 팬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추가 확정된 팬콘서트 7일 공연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는 11일 오후 8시 팬클럽 대상 선예매가, 13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2024 박은빈 팬콘서트 은빈노트: 디바’는 2024년 1월 6일 오후 6시, 7일 오후 4시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 김강우, 아이오케이와 재계약 체결…'원더풀 월드' 촬영 중
- 서정희, 연하의 남성과 열애 인정 "'동치미'에서 공개할 것"
- 임영웅, 고양서 또 본다…콘서트 일정 추가 "티켓은 14일"
- 이찬원, 흐뭇 미소+'꾸안꾸' 남친룩…안 귀여웠던 적이 없는 '귀염찬또'
- '콘크리트 유토피아' 엄태화 감독, '뷔 출연' 아이유 신곡 MV 연출
- 김희철,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작곡가에 "행복하겠다"('이십세기 힛트쏭')
- 조지아주 한인 여성 살인사건…버려진 물건들로 범인을 추적하라('그알')
- 이찬원, 귀여운 '브이' 인증샷…미소만 봐도 힐링 가득
- 로또 1097회 당첨번호+당첨지역…수동 당첨 無
- '진도의 딸' 송가인, '개훌륭' 출연…이경규 "송가인 '작은아버지' 되겠다" 폭탄선언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