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가수 송가인이 진도를 찾는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는 200회 특집을 맞아 특집 3부작 시리즈의 2탄을 공개한다.
200회 특집 1탄 ‘개훌륭’한 산책 챌린지에 이은 200회 시리즈 2탄에서는 진돗개의 고장인 전라남도 진도를 찾아간다. 특히 진도가 낳은 딸, 트로트 여신 송가인이 특급 게스트로 함께 해 기대를 모은다.
송가인은 3MC를 위해 특별히 ‘일일 가이드’로 변신한다.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역사적 장소부터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랜드마크 등 진도의 풍광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진도의 멋’에 반한 3MC.
어서 청정 진도 바다에서 자라는 싱싱한 전복과 울금 등 진도 특산품을 직접 맛본 이경규는 ‘진도의 맛’에 반해 급기야 자기 고향을 부정(?)하기에 이르고, 심지어 ‘송경규’로 성까지 바꾸며 진도에서 송가인의 ‘작은아버지’가 되겠다고 발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진도의 고민견을 만나러 간 송가인은 보호자들을 보자마자 ‘제가 아는 사람인 것 같다’며 뜻밖의 인연을 공개해 예상치 못한 극적 상봉까지 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개는 훌륭하다'는 오는 11일 오후 8시 30분 KBS2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 이찬원, 귀여운 '브이' 인증샷…미소만 봐도 힐링 가득
- 조지아주 한인 여성 살인사건…버려진 물건들로 범인을 추적하라('그알')
- 김희철,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작곡가에 "행복하겠다"('이십세기 힛트쏭')
- ‘쇼팽의 환생’ 더 깊어진 피아노 온다...라파우 블레하츠 7년 만에 내한 리사이틀
- '콘크리트 유토피아' 엄태화 감독, '뷔 출연' 아이유 신곡 MV 연출
- 박은빈, '전석 매진' 팬 성원에 팬콘서트 추가 공연 확정
- 코넷·트럼펫·호른·트롬본·유포니움·튜바 최고 아티스트 가린다...에임아츠앤컬쳐 ‘코리아 브라스 콩쿠르’ 개최
- 엄정화, '우결' 할 뻔한 방시혁 만났다…"커피차도 고마워요"
- '살림남', 미성년자 샤워 장면 내보내 '구설'…"다시보기 중단"
- 임영웅, 3일간의 부산 콘서트 성료…'찬란히 빛날 영웅시대와의 우주여행'
- "픽스 퀵 고속 무선청소기" 12월 11일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생활의 달인' 서울 노포 솥 밥&온국수·비빔국수 달인→일본 고로케
- 우즈, 내년 1월22일 입대 "군악대로 국방의 의무 수행"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