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가수 정동원, 김호중, 이찬원이 선배 진성을 위해 KBS 설 대기획 진성쇼 ‘BOK, 대한민국’에 출연한다.
KBS 2TV 2024 설 대기획 진성쇼 ‘BOK, 대한민국’은 오는 2월10일 토요일 밤 9시25분 130분 방송을 확정 지었다.
KBS 설 대기획은 지난 2021년 무려 29%의 시청률을 기록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시작으로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We’re HERO 임영웅’까지 매년 두 자릿수의 경이로운 시청률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새해 KBS 설 대기획 무대에는 ‘트롯 메들리의 최강자’ 진성이 뮤직 토크쇼로 꾸밀 예정이다.
KBS는 40년의 무명 끝에 최정상에 선 진성의 토크 콘서트를 통해 “괜찮아”, “다 잘 될 거야”란 긍정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진성쇼에는 트로트 아이돌 정동원, 김호중, 이찬원 등이 게스트로 합류한다.
정동원은 진성의 히트곡 ‘보릿고개’로 진성과 듀엣 무대를 꾸민다. ‘보릿고개’는 정동원이 13살 때 불러 1400만뷰를 달성한 곡이다.
김호중은 진성의 히트곡 ‘내가 바보야’를 함께한다. 닮은 꼴 인생을 겪어 온 만큼 같은 공감대를 지닌 진성과 김호중이 어떤 호흡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 게스트인 이찬원은 진성과 위기를 이겨온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부모 세대와 MZ 세대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할 예정이다.
그는 ‘가지마’를 선곡해 절절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물한다.
KBS 2TV 설 대기획 진성쇼 ‘BOK 대한민국’은 오는 2월10일 토요일 밤 9시2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 '나는 솔로' 솔로남, 소신있는 솔로녀 선택에 데프콘 만류 "눈에 띄지마"
- '현역가왕' 박혜신, 최종 1위 준결승 진출…김다현→요요미, 방출 후보
- '힘쎈여자 강남순' 최희진, 이종석・이준혁 소속사와 전속계약
- 양세찬, 안테나와 전속계약…유재석・이효리와 한 식구
- 김성규, 자우림 '미안해 널 미워해' 리메이크 20일 발매
- 아이브 장원영, 탈덕수용소 상대 1억원 손해배상 소송서 승소
- '나는 솔로' 18기 광수, "이성적 호감 모르겠다" 영자 고백에도 "중꺾마"
- '나는 솔로' 영자, 광수 고백 공격에 "무서워…진짜 프러포즈하는 느낌"
- 현아·용준형 열애? 현아는 하트 그려진 이모티콘…용준형은 멘트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