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배우 채서진이 결혼 사진을 공개했다.
채서진은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다가오는 4월7일, 결혼합니다"라며 "제가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었는데 기사가 먼저 나가게 되었네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제 배우자는 참 따뜻하고 제가 닮고 싶은 사람이다. 제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다. 평생 아끼면서 예쁘게 살겠다"고 적었다. 마지막으로는 "평생 아끼면서 예쁘게 살겠습니다 모두 행복하세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채서진은 결혼 소식과 함께 웨딩사진도 공개했다. 예비신랑과 함께 한 채서진은 다정한 모습으로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한 쌍의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의 모습이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채서진은 배우 김옥빈의 동생으로 2006년 MBC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를 통해 데뷔했다.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커피야 부탁해', 연남동 패밀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했다.
관련기사
- '그것이 알고싶다' 성인방송 BJ 사망사건, 남편의 놀라운 과거
- '고려거란전쟁' 윤복인 "최수종 애교 남달라"('아는 형님')
- 김지원 "'놀토'에 우리 집안 최고 스타 있어" 깜짝
- 피아니스트 이영신의 2027년 3월26일...베토벤 소나타 32곡 집중탐구 피날레의 날
- '불후의 명곡' 손태진·신성·에녹 "평균 키 183.5cm, 장승배기 트리오 될 뻔"
- '나솔사계' 9기 옥순, 최종 선택 포기?…"남자 4호, 더 많은 여자 관심 필요한 듯"
- 젝스키스 장수원, 결혼 3년 만에 아빠 된다
- 김수현 측 "열애설 사실무근…김새론 사진 올린 의도 알 수 없어"[전문]
- "강력 팬덤" 임영웅, 3월 가수 브랜드평판 '1위'
- 트와이스 지효, 윤성빈과 열애설…JYP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미스터트롯2' 안성훈・박지현・진해성, 내달 콘서트 개최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