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빅뱅 출신 대성이 웹 예능 MC로 활약한다.
대성은 오늘(5일) 유튜브 채널 ‘집(밖으로 나온)대성’(이하 ‘집대성’)을 론칭하고 영상을 공개했다.
‘집대성’은 겉으로는 하이테션의 소유자이지만, 알고 보면 레슨 말고 집밖에 모르는 ‘집돌이’ 대성이 다채로운 게스트와 함께하는 집 밖 나들이 토크쇼 콘텐츠다.
첫 게스트는 그룹 '비스트' 출신 가수 장현승이다. 두 사람은 허심탄회한 토크와 함께 김건모의 노래 '혼자만의 사랑'을 열창했다.
‘집대성’은 회차별 다양한 인연의 게스트와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특유의 케미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평소 자주 가보지 않았던 동네로 힐링 나들이까지 함께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설 계획.
한편 대성은 오는 13일부터 '디-라이트 재팬 투어 2024 "디스 이즈 미"(D-LITE JAPAN TOUR 2024 "D's IS ME"(디-라이트 재팬 투어 2024 "디스 이즈 미")'를 개최한다.
관련기사
- 김호중, 정규 2집 '세상' 전곡 차트인 성공 '뜨거운 인기'
- 스트레이 키즈 현진, 1억 기부 "사랑 나누고 음악의 즐거움 함께 누리고파"
- 전종서, 학폭 의혹에 법적 대응 경고 "명백한 허위 사실"[전문]
- 세종문화회관 서울시무용단의 ‘일무’ 또 빅히트...대한민국국가브랜드대상 수상
- 이찬원 "미래 아내, 경제권 공유할 것"…장성규 "통장 탐내면 어쩌냐"('한끗차이')
- “박 대리, 4월9일은 치맥 대신 영화음악이야”...서울시향 ‘LG아트센터 퇴근길 콘서트’ 개최
- 채서진, 오늘(7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참 따뜻하고 닮고 싶은 사람"
- '생활의 달인' 성신여대 라면집 달인, 중독적인 매운맛 비결 "7가지 재료 육수"
- 임영웅, 상암콘 좌석배치도에 담긴 세심함…"잔디 훼손 최소화"
- 제아 출신 문준영, 결혼 발표 후 악플에 "무관용 원칙 강력 대응"
- 마동석, 예정화와 혼인신고 3년 만에 결혼식 올린다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