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NH농협생명이 2024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농협생명은 2016년 처음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이후 올해까지 9년 연속으로 우수콜센터로 선정되는 영광을 이어가게 됐다.
NH농협생명은 29일 중구에 위치한 농협생명 고객센터에서 KSQI우수콜센터 인증식을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우수콜센터 인증패 및 인증서 전달 수여식과 우수상담사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했다.
이날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와 임순혁 부사장은 일일 상담사 체험도 함께 가졌다. 콜센터 상담사와 동석해 고객의 의견을 실시간으로 경청하며 상황별 서비스 제공 과정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콜센터 체험은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이번 체험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경영자원으로 활용해 고객에게 꼭 필요한 금융서비스 개발·제공하는 등 고객과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는 매년 150만건 이상 상담을 진행하며 맞춤형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령층 고객을 위한 ARS 느린말 서비스 △금융약자 우대서비스 △보이는 ARS △채팅상담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 NH농협생명, 2024 디지털 혁신리더 간담회 개최
- NH농협생명, 미래 인사이트 공유 위한 '농생인 특강' 개최
- NH농협생명, AOA이사회 참석…日 전공련과 상호교류 확대 추진
- NH농협생명, 2024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교육 시작
- NH농협생명 자산운용부문, 농촌일손돕기 실시
- NH농협생명, 6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 NH농협생명, 여성특화 건강보험 신계약 건수 2만건 돌파
- NH농협생명, 탄소중립·ESG경영 위한 강원풍력 리파워링 금융주선
- NH농협생명, 농작업안전물품 3100상자 경남지역 전달
- NH농협생명, 고객·임직원 함께하는 농촌체험활동 실시
- NH농협생명, 온열질환 대한 보험금 신속지급 프로세스 운용
최동수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