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0개월…제휴카드 할인 혜택 가능

사진=롯데카드 제공
사진=롯데카드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롯데카드는 롯데하이마트와 디지로카앱에서 삼성·LG전자 가전 패키지 상품 대상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스포크, 오브제컬렉션 가전 패키지 상품을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와 제휴카드 할인을 더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의 구매 부담을 줄였다. 무이자 할부 기간은 48개월과 60개월 중 선택할 수 있고 제휴카드인 하이플랜 바이롤라(Hi Plan by 롤라) 롯데카드 혜택을 적용하면 정상가의 최대 27%까지 할인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패키지 3종과 LG전자 오브제컬렉션 가전 패키지 3종이다. 

상품을 고르고 할부 기간, 제휴카드 혜택 적용 여부를 선택하면 혜택가, 월 납입액 등 맞춤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60개월 무이자 할부, 제휴카드 혜택 적용할 경우 월 납입액은 최소 12만7000원에서 최대 37만2600원이다. 

맞춤 견적 확인 후 롯데하이마트 매장 방문 예약을 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 후에도 동일한 무이자 할부, 제휴카드 혜택을 받아 더욱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롯데하이마트의 캡티브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이 디지로카앱으로 최신 인기 가전을 특별한 혜택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디지로카앱에서 롯데하이마트 등 다양한 롯데그룹 유통계열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롯데카드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