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아메리카노 교환권, 이자 지원금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DGB대구은행은 IM뱅크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자 지원금을 지급하는 '누구나 IM대출, 대출받으면 누구나 이자 지원금 기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상품, 서비스는 IM원샷대출한도조회(비대면 신용대출 한도, 금리 한 번에 조회), IM오토론(영업점 방문 없이 간편하게 대출), 자동차 대출, DGB무방문주택담보대출/전세자금대출이다.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실시되며 기간 내 상기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DGB대구은행 모바일 웹, IM뱅크를 통해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대출 한도 조회·대출 실행에 따라 지급하며, IM뱅크 앱에서 대상 상품 대출 한도를 조회하기만 해도 매월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또한 대출을 실행하는 경우 매월 200명에게 대출 이자 지원금 5만원을 추첨을 통해 현금으로 지급한다.
임성훈 은행장은 "코로나 팬데믹 장기화에 따른 기준 금리 상승 추세로 인한 대출 이자 부담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의 선택권 확대를 위해 본 이벤트를 실시하며, 추후 지속적으로 비대면 상품, 서비스 상품성을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GB대구은행은 비대면 대출 상품 이용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금리를 낮추고 한도를 조정했다. IM직장인 간편신용대출은 부수거래 감면금리 0.5%포인트를 적용해 최저 연 3.43%(4/1 기준)로 금리를 인하하고 통장대출 최대한도(5천만원)를 해제해 취급기준을 완화했다.
'DGB무방문주택담보대출'은 최저 연 3.72%(4월 1일 기준), '무방문전세자금'은 최저 연 3.31%(4월 1일 기준)로 금리를 인하해 대출 실수요자 대상으로 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 DGB대구은행, 경북신용보증재단과 '소기업·소상공인 금융지원' 협약
- DGB대구은행, 제9기 'DGB 참소리 자문단' 고객 패널단 발대식 실시
- 하이투자증권-DGB대구은행 복합점포 'DIGNITY 부산센터' 오픈
- DGB대구은행, 제한없이 할인혜택 'DGB Z 체크카드' 선봬
- DGB대구은행, 수도권 기업영업 전문인력 공개 채용
- DGB대구은행, 러시아 경제제재 피해기업에 1000억 규모 금융지원
- DGB대구은행, 코리아세븐과 금융채널 혁신 등 업무협약 체결
- DGB대구은행, 소액 재테크 특화 파킹통장 '비상금 박스' 출시
- DGB대구은행, ICT·디지털 6급 경력직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