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로봇청소기 등 경품 지급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우리WON카 앱을 설치하고 한도조회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WON카 깨워,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한 달간 계속된다.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이 함께 진행하며, 우리금융 3사의 금융상품을 통합 조회할 수 있는 우리WON카 앱을 설치하고 한도조회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앞서 우리금융캐피탈, 우리은행, 우리카드 등 우리금융그룹의 3개 자회사는 지난 2021년 자동차금융 통합 플랫폼 '우리WON카'를 출시한 바 있다. 이는 그룹 시너지를 확대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자는 손태승 회장의 특별 지시다.
이벤트 경품은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1명) △삼성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100명)이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우리WON카(우리원카)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했다.
관련기사
- 우리금융, 신종자본증권 3000억 발행 성공
- 12조원 훌쩍...금리인상에 '장사 노난' 은행들 금융그룹 실적 이끌었다
- 우리금융, 지난해 순익 3조1693억 달성…전년比 22.5%↑
- 우리금융그룹, ‘라임펀드 제재’ 소송 없이 수용
- 우리은행, 우리 WON 클릭 기부함 운영…"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지원"
- 우리은행, 주택도시기금 재수탁기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우리은행, 급여이체 고객 이벤트 '오늘은 0원 DAY' 실시
- 우리금융, 2023 대한민국 녹색기후상 우수 기업 수상
- 우리금융지주, 다올인베스트먼트 인수계약…"15번째 자회사 편입"
- 우리카드, 인공지능 활용한 'AI음성봇' 서비스 선봬
키워드
#우리금융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