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미스트롯3'이 론칭과 함께 참가자를 모집한다.
TV조선 측은 7일 '미스트롯3' 론칭을 확정 지으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하다고 알렸다.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일으킨 TV조선은 새롭고 더 강하게 돌아올 '미스트롯3'을 통해 다시 한번 '오리지널의 힘'을 보여줄 계획이다.
그동안 선보인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는 송가인, 임영웅, 양지은, 안성훈,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호중 등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스타'를 배출해냈다. 또한 최고 시청률 35.7%(미스터트롯), 32.9%(미스트롯2), 24%(미스터트롯2)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지상파와 비지상파에서 방송되는 모든 프로그램 시청률 1위 차지했다.
방송 기간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그램 1위',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석권하는 등 명실상부 '국민 프로그램'의 입지를 다져왔다.
'트롯 오디션 본가'에서 여성 참가자들의 뜨거운 진검승부를 통해 발굴될 새로운 스타 탄생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미스트롯3' 참가자 모집은 이날부터 만 50세 미만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임영웅,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 800만뷰 돌파…식지 않는 인기
- '미스터트롯2' 김용필, 오늘(5일) 첫 싱글 '낭만연가' 발매…로맨틱 감성 선사
- 송가인, 최강 러블리 동안룩 '얼굴에서 광이 나네'
- 임영웅 '모래 알갱이',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4주 연속 1위 '롱런'
- 송가인, 풍자와 깜짝 투샷…하트 부르는 '꽃미모'
- 송가인, 곰돌이 티셔츠에 한층 어려진 미모 "너무 예뻐"
- 홀리뱅 제인 "주량=맥주 무한+소주 3병…제어 잘 안된다"
- 임영웅, 멜론 누적 스트리밍 77억회 돌파…'기록 제조기'
- '캐리어 뒤에 쏙'…송가인, 설렘 유발 요정 미모
- '기록 제조기' 임영웅, 120주 연속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위
- 송가인, 겨우 찾은 새 신발 자랑…발사이즈 얼마길래?
-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비하인드 스틸컷 공개…다채로운 경험
- 서영택, 이찬원에 사심 고백 "유학 생활 중 '진또배기' 들었다"('톡파원 25시')
- 정동원 출연 '뉴 노멀',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도발적 에너지"
- 영탁, 아픈 과거 고백 "초4부터 고딩학교 졸업까지 고시원 살아…애늙은이였다"('라디오스타')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