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만났다.
엄정화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혁씨! 시혁님!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이젠 편하게 못부르겠어요.”란 글과 함께 방시혁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는 "너무 자랑스럽고 멋져요. 공연 보려 와주니 든든하고 ‘컴 투 미’를 부를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커피차도 고마워요. 최고!”라고 인사했다.
엄정화는 콘서트 대기실에서 방시혁과 나란히 서서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그는 최근 방탄소년단 슈가가 진행하는 유튜브 영상 '슈취타'에 출연해 방시혁에게서 과거 가상 결혼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하고 싶다는 러브콜을 받았다며 “너무 후회했다. 할 걸”이라고 말한 바 있다.
엄정화의 팬으로 알려진 방시혁은 엄정화의 콘서트를 직접 찾는가 하면 커피차를 선물로 보내기도 했다.
한편 엄정화는 9일과 10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오는 23일 대구, 31일 부산에서 단독 콘서트 ‘초대’를 이어간다.
관련기사
- '진도의 딸' 송가인, '개훌륭' 출연…이경규 "송가인 '작은아버지' 되겠다" 폭탄선언
- 이찬원, 귀여운 '브이' 인증샷…미소만 봐도 힐링 가득
- 조지아주 한인 여성 살인사건…버려진 물건들로 범인을 추적하라('그알')
- 김희철,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작곡가에 "행복하겠다"('이십세기 힛트쏭')
- '살림남', 미성년자 샤워 장면 내보내 '구설'…"다시보기 중단"
- 임영웅, 3일간의 부산 콘서트 성료…'찬란히 빛날 영웅시대와의 우주여행'
- "픽스 퀵 고속 무선청소기" 12월 11일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생활의 달인' 서울 노포 솥 밥&온국수·비빔국수 달인→일본 고로케
- 우즈, 내년 1월22일 입대 "군악대로 국방의 의무 수행"
- '고딩엄빠4' 청소년 엄마 "이혼한 아빠, 여자친구 생기더니 날 두고 이사 가"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