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가수 임영웅의 부산 콘서트가 3일간의 화려한 여정을 성료했다.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부산 공연이 개최됐다.
임영웅은 부산 공연에서 한층 더 물오른 남신 비주얼로 팬심을 사로잡은 건 물론, 발표와 동시에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Do or Die’부터 ‘모래 알갱이’, ‘사랑해 진짜’, ‘손이 참 곱던 그대’ 등 다양한 곡으로 고퀄리티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신비롭고 광활한 우주가 콘셉트인 이번 공연은 특히 화려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무대의 향연과 함께 영웅시대의 흥을 자극하는 밴드 세션과 댄서팀의 안무, 보는 즐거움을 더하는 영상과 고화질 대형 전광판 등으로 품격까지 높였다.
영웅시대에게 감동과 웃음, 감성을 모두 안긴 임영웅은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그려지는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로 적극적인 소통도 잊지 않았다.
한편, 콘서트는 오는 12월 29일, 30일, 31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이어진다.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열린다.
더 많은 관객을 만나기 위해 고양을 추가 오픈한 임영웅의 콘서트는 2024년 1월 19일, 20일, 21일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고양 콘서트를, 2024년 5월 25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까지 펼친다.
관련기사
- '살림남', 미성년자 샤워 장면 내보내 '구설'…"다시보기 중단"
- 엄정화, '우결' 할 뻔한 방시혁 만났다…"커피차도 고마워요"
- '진도의 딸' 송가인, '개훌륭' 출연…이경규 "송가인 '작은아버지' 되겠다" 폭탄선언
- 이찬원, 귀여운 '브이' 인증샷…미소만 봐도 힐링 가득
- 조지아주 한인 여성 살인사건…버려진 물건들로 범인을 추적하라('그알')
- 김희철,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작곡가에 "행복하겠다"('이십세기 힛트쏭')
- ‘쇼팽의 환생’ 더 깊어진 피아노 온다...라파우 블레하츠 7년 만에 내한 리사이틀
- "픽스 퀵 고속 무선청소기" 12월 11일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생활의 달인' 서울 노포 솥 밥&온국수·비빔국수 달인→일본 고로케
- 우즈, 내년 1월22일 입대 "군악대로 국방의 의무 수행"
- '고딩엄빠4' 청소년 엄마 "이혼한 아빠, 여자친구 생기더니 날 두고 이사 가"
- 한지민, 쪽방촌 주민・독거어르신 겨울나기에 5000만원 기부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