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고현정이 유튜브롤 통해 근황을 전했다.
16일 정재형의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서는 '대체 왜 이렇게 루머가 많은 거야 현정아ㅠㅠ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고현정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많이 아팠다. 내가 상상으로 아프다고 생각해서 병원을 안 갔다. 근데 심상치 않게 아프더라. 건강 검진이나 받을까 해서 받았는데 심각했던 것"이라며 "건강 검진을 받을 수 없는 몸이었다. 위급인거다. 검진이 안 된니까. 두 병원이 합심해서 건강 검진을 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문제를 치료를 하고 괜찮을 줄 알았는데 제가 길을 가다가 쓰러졌다. 쓰러지면서 길 가는 사람한테 '저 고현정인데요. 저 좀 살려주세요'라고 했다. 정신을 차린 다음 이틀 뒤에 병원에 가서 진단을 하고 치료했다. 퇴원하고 제가 많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고현정은 그러면서 지금은 병원을 정기정으로 방문 중이며 많이 호전 됐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브브걸 유정 "母, 답장 없으면 집까지 찾아와…밝은 척 했다"('금쪽상담소')
- '정동원 제작 AI 아이돌' JD1, 스페인서 게릴라 버스킹…박수·함성 쏟아져
- '인간극장' 나는 선생님과 결혼했다…2부 줄거리
- 박호산, 쌍둥이 같이 똑닮은 친동생과 한 컷…"지구에서 가장 날 닮은 인간"
- 방탄소년단 측 “RM·지민·뷔·정국 신병교육 수료식 현장 방문 삼가주길”
- '가요무대' 오늘(15일) 뜨는 ★…서지오·최유나·하춘화·나예원
- 양세찬, 안테나와 전속계약…유재석・이효리와 한 식구
- '힘쎈여자 강남순' 최희진, 이종석・이준혁 소속사와 전속계약
- '현역가왕' 박혜신, 최종 1위 준결승 진출…김다현→요요미, 방출 후보
- "소휘펌킨샷" 1월 17일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나는 솔로' 솔로남, 소신있는 솔로녀 선택에 데프콘 만류 "눈에 띄지마"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