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가수 이찬원이 '타짜'로 변신했다.
티캐스트 E채널 '사이코멘터리 : 한끗차이'는 31일 장성규, 홍진경, 이찬원 등 세 MC의 패러디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끗차이'는 '성공의 원동력'과 '비뚤어진 욕망'을 한 끗 차이로 갈라놓는 '인간 본성'에 대한 프로그램이다.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인간 본성'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한 끗 차이로 삶이 완전히 뒤바뀔 수 있다는 이야기와 함께 그 본성 활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심리학자 박지선 교수를 비롯해 홍진경, 장성규, 이찬원 등이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장성규는 패러디 포스터에서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의 명작 '싸이코'의 레전드 포스터와 2000년 개봉한 '아메리칸 싸이코' 속 크리스찬 베일의 광기 어린 눈빛을 재연했다.
그는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오리지널 이미지의 완벽한 재연을 위해 직접 머리에 물을 뿌리고 상의 탈의로 어깨를 노출하는 등 열연을 펼쳐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홍진경은 데뷔 30년 만에 소주 광고 모델이 돼 시선을 강탈한다. 당대 최고의 인기 여배우나 아이돌에게만 허락된다는 소주 광고에 데뷔 30년 차 '예능 퀸' 홍진경이 등장해 관심을 모은다.
MC 군단의 막내 이찬원은 불법도박 근절 홍보대사로 변신해 팬들을 환호하게 만든다.
최근 마약 등 중독 예방에 관한 사회적인 경각심 고취와 더불어 이를 위한 캠페인이 확산되고 있는 추세여서 이찬원의 불법도박 근절 패러디 포스터가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 손에 카드를 쥔 채 '타짜'로 변신한 이찬원은 시크한 수트 자태와 날카로운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는 오는 2월28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 '고딩엄빠4' 청소년 부모, 부부싸움 중 경찰 출동→3일 뒤 화기애애
- 보아, 2월 정식 데뷔 앞둔 '엔시티 위시' 프로듀서 맡는다
- '안영미 닮은꼴' 김신록, ♥남편과 화끈 연애사 "연애 3일 만에 헤어져"('라디오스타')
- 이영애, '의녀 대장금'으로 돌아온다…20년만
- '유퀴즈' 오늘(31일) 아시안컵 일본 vs 바레인 생중계 여파로 결방
- 송가인, 순백의 슈트와 어울리는 청아한 비주얼 "여신 강림"
- '나는 솔로' 18기 영숙 "영수 싫다" 말하다 눈물…"말도 행동도 없어"
- 18기 영수, 영숙・현숙과 1:2 데이트…영자, 광수 선택에 데프콘 '깜짝'('나는 솔로')
- 오퀴즈 오늘(1일) 오후 정답 제시
- '에스파 : 마이 퍼스트 페이지' 스페셜 포스터・세트 리스트 공개…14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