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그룹 에스파가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거듭나기까지 과정을 담은 영화 ‘에스파 : 마이 퍼스트 페이지’가 개봉을 앞두고 스페셜 포스터와 주요 세트 리스트를 공개했다. 

‘에스파 : 마이 퍼스트 페이지’는 오는 2월14일 개봉을 앞두고 공개한 스페셜 포스터에는 에스파 멤버들이 공식 응원봉을 들고 셀카를 찍는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우리들의 모든 첫걸음, 그 눈부신 기록’이란 카피가 더해져 에스파가 전할 이야기에 기대감을 높였다. 

세트 리스트에는 에스파의 데뷔곡인 ‘블랙 맘바’부터 ‘넥스트 레벨’ ‘걸스’ 등 히트곡 무대가 포함됐다.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세비지’와 수록곡 ‘에너지’ 무대와 더불어 LA 쇼케이스에서 현지 팬들과의 첫 만남을 앞두고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멤버들의 모습도 전해질 예정이다. 

특히 ‘넥스트 레벨’ 무대는 에스파의 첫 에스엠타운 콘서트 현장을 담아 눈길을 끈다. 

소속사 선배들의 응원을 받는 신인 에스파의 모습은 ‘에스파 : 마이 퍼스트 페이지’에서만 볼 수 있는 백스테이지 비하인드다. 

첫 단독 콘서트 ‘싱크 : 하이퍼 라인’에서 보여준 ‘걸스’ 무대와 멤버 4인의 첫 솔로 무대도 담은 ‘에스파 : 마이 퍼스트 페이지’는 오는 2월14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관련기사

키워드

#에스파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