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백반기행'이 강원도 영월을 방문한다.
오늘(23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원조 한류 스타이자 ‘예쁜 남자’의 정석, 배우 장근석과 함께 정월대보름 맞이 ‘향기로운 영월 밥상’을 찾아 떠난다.
이날 식객 허영만과 장근석과 식객은 사철이 아름다운 영월 산속에 위치한 ‘묵은지닭볶음탕’ 노포 맛집을 찾는다. 강원도와 전라도가 합쳐진 톡 쏘는 묵은지 맛에 두 식객은 음식에 푹 빠져든다.
존재감 가득한 묵은지, 그리고 한약재로 끓인 야들야들한 닭의 만남으로 구수한 강원도의 정취를 제대로 느껴본다. 이어 손두부부터 장, 김치, 나물 등 다양한 음식 명인들을 만나며 인심 푸짐한 명인들이 정성으로 차린 오곡밥과 나물 12가지의 정월대보름 한 상을 맛본다.
아울러 영월 산골 마을의 푸근한 정월대보름 밥상 앞에서 장근석은 재롱을 장착하며 영월 어르신들의 마음을 빼앗는다. 주민들과 함께 자존심을 건 윷놀이 한판 대결도 펼쳐진다.
한편,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과 함께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오늘(23일) 오후 8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나솔사계' 14기 옥순, 남자 4호와 모닝 데이트 하더니 "원픽이었다"
- 조세호, '유퀴즈' 나온 티모시 샬라메와 투샷…홍석천 "내 월드보석 1호"
- 손태진, 첫 단독 팬미팅 예매 오픈 동시에 '전석 매진'
- 안네 소피 무터 역시 실력값·이름값...서울 공연 티켓 매진
- 하이브 음악축제 '위버스콘 페스티벌', 6월 인천 영종도서 개최
- ‘카라얀 젊은 지휘자상’ 윤한결 3월9일 국립심포니 지휘
- 2월 24일 대형마트의 휴무일 여부…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
- 임영웅, 2월 가수 브랜드평판서 2위 "음원·광고서 소비자 참여↑"
- '그것이 알고 싶다' 이별 통보하자 폭행+협박…부산 연쇄 스토킹 사건
- 트와이스, 美 NBC 모닝쇼 출연…23개국 아이튠즈 차트 정상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