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가수 정동원이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14일 한국소아암재단에 따르면 정동원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을 위해 선한스타 7월 가왕전으로 획득한 상금 50만원을 기부했다.
이로써 정동원이 선한스타를 통해 기부한 누적 금액은 3457만원에 달한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냅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가왕전 상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정동원은 MBN 예능 ‘지구탐구생활’에 출연했으며, 영화 '뉴 노멀'로 제 27회 판타지아 국제영화제에 초청받았다.
관련기사
-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비하인드 사진 공개…부쩍 성장한 모습
- 정동원 출연 '뉴 노멀',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도발적 에너지"
-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비하인드 스틸컷 공개…다채로운 경험
- '귀염뽕짝 원정대' 강원도 홍천서 정동원 '눈물비' 울려 퍼진 사연은?
-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비하인드 스틸컷 공개…새로운 생존기 예고
- 정동원, 우즈베키스탄으로…'희망가' 부르며 달밤의 라이브 쇼('지구탐구생활')
- NCT 태일, 오토바이 타고 귀가하다 교통사고 골절상…"콘서트 불참"
- '콘크리트 유토피아', 개봉 7일째 200만 관객 돌파
- "소휘 그린티샷" 8월 16일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나는 솔로' 이번에는 극한 로맨스남 등장…데프콘 "지금 싸움 붙여요?"
- '최장수 치어리더' 배수현, '유퀴즈' 출연…그는 누구? "쑥스러운 마음 가득"
- 정동원, 9월 1일 신곡 선공개한다…"9월 중순 컴백"
- 정동원, 선공개 신곡 '독백' 타임테이블 공개 " 9월 1일 발매"
- 정동원, 신곡 '독백' 티저 이미지 공개…남성적+더 성숙해진 비주얼
- 정동원, 신곡 '독백' 프리리스닝 영상 공개…감성 보이스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