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나는 솔로' 최종 선택에 깜짝 이벤트까지 등장한다.
오늘(6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끝날 때까지 끝이 나지 않는 ‘솔로나라 17번지’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5박 6일간의 로맨스 여정에서 드디어 마지막 날을 맞은 17기는 최종 선택에 돌입한다.
솔로남녀 12인은 차례로 나와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고, 이를 지켜보던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반전 결과가 속출하자 온몸으로 소름을 표한다. 특히 한 솔로남이 “불나방의 자세”라고 선언한 뒤, 누군가를 향해 직진하자, 3MC와 모든 솔로남녀들은 “헉”, “대박!”이라며 ‘집단 동공대확장’까지 일으킨다.
또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주인공도 등장해 놀라움을 안긴다. 17기의 최종 선택에 과몰입하던 3MC는 롤러코스터를 탄 듯, 감탄과 탄식을 오간다.
그런가 하면, 이날 ‘솔로나라 17번지’에서는 ‘눈물 사태’도 벌어진다. 한 솔로남이 “참 많은 희로애락이 지나갔다”며 ‘솔로나라 17번지’ 속 발자취를 떠올리다가 울컥하자, 이를 지켜보던 솔로녀가 “나 눈물 나”라며 같이 눈시울을 붉히는 것. ‘나는 SOLO’ 17기 최종장을 장식할 이들의 최종 선택 결과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나는 SOLO’는 12월 1일 발표된 ‘펀덱스 어워드 2023’에서 ‘비드라마 부문’ 대상을 차지하는 것은 물론, ‘VON(Voice of Netizen) 부문’과 ‘검색반응 부문’에서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어워드는 2023년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조사한 데이터를 100% 기반으로 한 결과이며, 총 470편의 비드라마 작품 중에서 ‘나는 SOLO’는 유일한 3관왕에 등극하며, 2023년 최고의 히트 예능임을 인정받았다.
관련기사
- YG, 블랙핑크와 전원 재계약 체결…"변함없는 지지·믿음"
- 송가인, 인천공항 명예 수문장 됐다…"작년에 이어 올해도"
- BTS 뷔, 아이유 신곡 MV 주인공 맡았다…입대 전 열일 행보
- 설운도, 한남동 급발진 의심 사고 블랙박스 영상 공개 "경악"('한블리')
- 임영웅, '2024 시즌그리팅' 12일 예판…매력부자 '남친'
- 장근석 팬클럽 기부, 연탄 1만장+쪽방촌 주민들 위한 봉사활동 '훈훈'
- 임영웅, 12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웅지숭례·콘서트·영웅시대'
- '인간극장' 다이빙 선수에서 농부로…철없는 남편 민재 씨의 성장 일기
-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 남자친구 같은 느낌"…내친 김에 부모님 만남까지?
- 김호중 "요즘 캠핑에 빠져 살아…테이블에 음식 놓을 공간 부족해"('한 살이라도 어릴 때')
- 오퀴즈 오늘(7일) 정답 공개
- 정기고 '영스트리트'서 해명 "사고 친 거 아니다"
- 이찬원, 흐뭇 미소+'꾸안꾸' 남친룩…안 귀여웠던 적이 없는 '귀염찬또'
- 임영웅, 고양서 또 본다…콘서트 일정 추가 "티켓은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