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 무료 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 측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스타플래닛 회원을 대상으로 김호중이 오는 3월 2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KBS 교향악단과 함께 하는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무료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심포니’는 김호중이 국내 가수 중 처음으로 KBS 70인조 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클래식 단독쇼로, 클래식 공연의 새로운 장을 쓸 예정이다. 김호중은 이번 공연을 통해 ‘트바로티’라는 수식어를 또 한 번 입증, 고품격 보이스와 웅장한 무대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의 무료 티켓 이벤트는 스타플래닛 앱에서 오는 15일 오후 5시부터 18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무료 티켓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스타플래닛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솔로男 "나는 혼전순결주의자"
- 최송하 바이올린 선율·KBS교향악단 관현악 사운드로 ‘봄 활짝’...마포문화재단 신춘음악회
- '인간극장' 율티마을, 15년째 주꾸미 잡는 띠동갑 형제
- '무물보' 16기 옥순, 소방서 킹카에 '돌싱' 고백 고민→깜짝 발언…보살팅 결과는?
- '고딩엄빠4' 고딩엄마 "11살 연상 남친, '아이 지우라' 말 남기고 사라져"
- 임영웅, 귀엽고 멋지고 다 한 '런던 보이'
- 이효리, 모교 국민대 졸업식서 축사 한다
- 송가인, '가인의 선물' 3월 인천 공연 확정…오늘(13일) 티켓 오픈
- 이찬원, 중요한 날 보라색 속옷 입는 징크스 의미?…"불안 감추는 것"('한끗차이')
- 임영웅, '냉미남' 슈트도 따뜻한 캐주얼 룩도 입었다 하면 '찰떡'
-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쌈 싸주며 의외의 호감 전쟁 "아주 적극적"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