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그룹 트와이스 나연, 사나, 지효, 채영, 쯔위가 청초한 비주얼을 뽐냈다.
트와이스는 오는 2월23일 새 미니앨범 ‘위드 유-스’(With YOU-th) 발매를 앞두고 오는 2월2일 선공개 싱글 ‘아이 갓 유’(I GOT YOU)를 선보인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0시 공식 SNS에 나연, 사나, 지효, 채영, 쯔위 등의 ‘아이 갓 유’ 개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나연, 사나, 지효, 채영, 쯔위는 숲속에서 봄의 생기를 머금은 청초한 아우라를 드러냈다. 나연은 깊은 눈빛으로 고유한 매력을 뽐냈고, 사나는 숲의 요정 같은 영롱한 분위기를 보여줬다.
지효는 볼수록 빠져드는 자태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고, 채영은 스타일리시한 멋과 포토제닉한 면모를 발산했다. 쯔위는 따스한 햇살을 흠뻑 받으며 여신미를 드러내 신곡 '아이 갓 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트와이스가 선공개하는 싱글 '아이 갓 유'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 연속 차트인한 '더 필즈'(The Feels)와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를 잇는 새 오리지널 영어 음원이다.
새 미니앨범 '위드 유-스'는 지난해 3월 미니 12집 '레디 투 비'(READY TO BE) 이후 약 1년 만에 트와이스 완전체로서 선보이는 앨범이다.
선공개 싱글 '아이 갓 유'는 2월2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앨범 '위드 유-스'는 2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 18기 옥순, 영식 밀어낸 이유 연봉 때문? "나 속물인가 봐"('나는 솔로')
- '나는 솔로' 데프콘, 18기 옥순 'T vs F' 발언에 진저리 "망할 놈의 MBTI"
- 홍진경・장성규, '한끗차이' MC 확정…박지선 교수와 호흡
- 박효신, '별밤' 스페셜DJ 맡는다
- '티처스' 명문대 유학파 출신 어머니, '영어 1타' 조정식과 신경전…무슨 사연?
- 1월28일 대형마트 휴무일 여부·영업점포 '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이마트'
- 임영웅, 1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2위 이찬원·3위 박지현 순
- 1월 28일 리브메이트 퀴즈 정답 공개 "긍정적인 기대나 관심이…"
- 차은우, 내달 첫 솔로 앨범 발매…올리비아 핫세 딸, MV 출연
- 블랙핑크 '핑크 베놈' MV, 유튜브 8억뷰 돌파 …통산 12번째
- 이찬원, 토마스 헤더윅에 감탄 "진짜 도시 재생 전문가"('톡파원 25시')